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검색 Search
FOR BUSINESS
COFFEE TREND

2010년을 넘어서며 소비자들은 이 2세대 프랜차이즈 커피 트랜드와 차별화된,
스토리와 철학이 있는 커피 브랜드를 찾는 성향을 보이게 됩니다.
기존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들의 획일화 된 맛에 흥미를 잃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
스페셜티의 가치, 브랜드 철학을 중시하는 커피 문화가 일어나게 된 것입니다.
이른바 커피 산업의 "제 3의 물결"이라고 불리는 이 트랜드를 통해
소비자들은 좋은 커피, 건강한 커피, 내 취향에 맞는 커피를 선별하여 받아들일 수 있게 됩니다.

진중한 브랜드의 철학을 개성 있는 자신들만의 형태로 전달하고, 제품의 본질을 연구하는 이 스페셜티 커피 문화는
가치를 중요시 여기는 지금의 소비자들을 사로잡는 새로운 문화입니다.

루프트 커피는 이러한 "제 3의 물결"스페셜티 커피 문화 흐름의 선두에 서 있습니다.
본질에 충실한 커피가 있고,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스토리가 있고, 감성을 자극하는 공간이 함께 합니다.


루프트 커피는 새로운 문화이자, 라이프스타일입니다.